SOAP는 진짜 특별해!

 

이 세상에 비누들은 먼 옛날서부터 싼 화학재료로 만들어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소비자들과 친해져왔다. 하지만 그것은 물자가 부족했었던 옛날 일이다. 지금은 시대가 다르다. 매연과 공해. 이것만 보더라도 자연적인 것이 파괴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러한 이유로 피부에 직접 닿는 비누(SOAP)은 자연 그대로 인 것이 좋다. 사람이 자연의 일부분이기도 하니까. 자연은 우리에게 중요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비누(SOAP)를 별 것 아닌 것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 비누(SOAP)가 가장 중요하다. 목숨과도 바꿀 수 없는, 우리 몸의 소중한 부분을 지켜주는 것이 바로 비누이기 때문이다. 비누로 우리 몸 전체를 씻어야 하기 때문이다. 만일 비누가 화학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그것이 체외에서 체내로 깊이 스며들어 여성의 자궁암, 유방암으로 번질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일본 매스컴이나 의사들의 전문지에서 주목받기도 했었다. 일본은 국민 모두의 건강을 모두 지켜주려고 애쓴다. 그런 일본에서 살다보니 철칙을 규칙으로 바꾸어 늘 연구하게 되었다.

캐릭터 메구스는 일본 화장품으로 등록되어 허가를 받았다. 세계에서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이란 나라를 뛰어 넘을 수준의 비누, SOAP 라는 타이틀로 허가를 받은 것이다. 비누의 주재료는 독일 메이커가 프랑스 에코서트(친환경) 허가를 받은 베이스(기본재료)를 사용하고 있고 그 외에도 독자적으로 개발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클렌징폼으로 사용해도 베리 굿이다. 리프팅, 미백, 세안효과 또한 뛰어나다. 세안 후 영양공급도 놓치지 않았다.

이러한 비누는 지금까지도, 아니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역사를 바꾼 SOAP이다. 더 나아가 어린이 비누 차일드 남아용 여아용 전용 비누도 연구하였다. 물론 이 비누는 어른이 써도 당연히 OK이다.

부디 글만 읽지 말고 SOAP를 사용 후에 이 글을 접한다면 납득 500%!! 하하하. 묘하게 전달되는 기분을 다시금 느끼게 되고 알게 될 것이다. 또 그런 SOAP를 영원히 기억하고 쓰게 될 것이다. 남은 인생과 후세에게도……